법무법인 숭인
법무법인 숭인은 양소영 씨가 대표로 있는 법무법인으로서 이혼, 재산 분할, 상속 유언소송, 양육권, 이혼 상담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법인이며 양재역 8번 출구에 있습니다.
숭인의 비전 또한 매력적이라 생각하는데 잠깐 살펴보면 (당신의 내일이 오늘보다 나아지는 것)이라고 합니다. 삶에 있어서 다양한 일을 겪는 우리는 일어나지도 않은 일을 걱정하거나 이미 일어난 일로 해결책을 찾지 못해 엄청나게 무시무시한 스트레스를 받습니다.
그럴 때마다 누군가 도와주면 좋겠다고 생각하는데 법무법인 숭인의 저 비전 한 마디가 매력적이라고 생각이 드네요.
상속을 잘해야 집안이 산다
상속을 잘해야 집안이 산다는 앞서 말씀드린 거처럼 법무법인 숭인의 대표 양소영 씨와 더불어 숭인 변호사 10명이 출간한 책으로 상속에 관련하여 다양한 의뢰와 사건, 사고를 종합하여 가장 의미 있는 86건의 사례들을 근거하여 출간한 책입니다.
전문 변호사들이 직접 사례를 겪고 종합한 내용이라 더욱더 믿음이 갈뿐더러 도움 되는 지식이 많다고 하는데 앞으로 미래의 상속에 관련하여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니 한 번쯤은 참고할만한 책이라고 생각합니다.
목차를 잠깐 살펴보면 상속을 받으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상속 나누거나 남기거나 등 일반 사람들이 궁금할 법한 내용이 눈길을 끌어 매력적이라 생각하는 데 참고하시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