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도경완이 산 물품
5월 30일 도경완 씨가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 게스트로 출연을 했는데요 이날 방송에서는 미우새 멤버가 모여 다 같이 축구 경기 그리고 줄다리기를 했습니다.
도중에 서장훈 씨가 질문했는데 아나운서일 때는 수입이 장윤정 씨가 월등히 많아서 용돈을 탔을 거 같은데 비싼 취미 용품을 구매하려고 할 때는 어떻게 했냐고 질문을 했는데 도경완 씨는 카드를 한 장 받았다고 합니다.
그리고 장윤정 씨가 카드를 주면서 이 카드는 네가 사고 싶은 거 아무거나 사라고 주는 카드가 아니라 남들이 돼지고기를 살 때 소고기를 사라고 하는 사람들이 있을 때 쓰라고 카드를 주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도경완 씨는 장윤정 씨가 카드 명세를 잘 보지 않는 점을 생각해서 몰래 고가의 캠핑용품을 구매해서 지금까지도 모르고 있을 거라고 말하는데요 이때 서장훈 씨가 예전에 같이 프로그램을 하다가 중간 휴식 시간에 장윤정 씨가 남편 도경완 씨가 캠핑 자꾸 뭘 산다면서 했다고 합니다.
그리고 도경완 씨는 깜짝 놀라서 눈이 동그래졌는데요 이때 서장훈 씨가 화가 날 때 시그널을 보낼 때가 있냐고 묻습니다. 도경완 씨는 총 1, 2단계를 구분 지었는데요 첫 번째는 일을 끝마치고 혼자 거실에서 맥주를 먹을 때가 있으며 두 번 째는 화장대에서 혼자 맥주를 먹을 때가 가장 많이 화가 났을 때라고 합니다.
☆이미지
이후에는 방송이 끝나고 예고편에서 다음 주 이원희, 탁재훈, 박상민, 도경완, 김준호 다섯이 모여 장윤정 씨와 연애 시절 이야기를 하는 모습이 나왔는데 너무 기대가 되고 재미가 있을 거 같습니다.